Emmanuel Presbyterian Church

View Original

2022년 10월 2일 중보기도

교회를 위한 기도

1. 2022년 ‘주님의 공동체, 함께 웃고 함께 울라 (롬 12:15)’ 는 주제로 하반기를 잘 마무리하며 가정 교회들마다 성숙의 열매를 경험할 수 있도록 기도합시다.

2. 가정 교회를 온전히 세우고 사역위원회를 활성화 하도록 기도하는 가운데 교회 조직의 변화를 구하고 있사오니 하나님께서 지혜를 주시기를 기도합니다.

3. 10월 7~9일에 열리는 말씀 사경회와 10월 8일 오전에 열리는 VIP 초청 잔치(강사: 김바나바 목사님)에서 하나님이 온전히 역사하셔서 영적인 결실이 있기를 기도합니다.

4. 유년부 전도사님이 떠나셔서 생겨난 공백을 하나님께서 채워 주시고 좋은 전도사님을 속히 모실 수 있기를 기도합니다.

5. 차세대 양육 소위원회가 하나님의 인도하심에 따라 다음 세대를 하나님께서 원하시는 방향으로 길러내는 발판을 잘 만들어 나아가기를 기도합니다.

6. 내년 3월에 있을 공동의회를 통해 하나님께서 예비하신 임직자들(장로/안수집사/권사)을 잘 세워 주시고 이 모든 과정에 깊은 기도가 있기를 원합니다.

7. 민효식 전도사님이 비전 청년부에서 성령충만하셔서 청년들을 잘 이끌고 영혼 구원의 풍성한 열매 거둘 수 있기를 기도합니다.

8. EM 담당 심민보 목사님, 샬린 사모님, 아만디 전도사님, 다섯 분의 안수집사님들께 성령의 충만함을 주셔서 회중들을 잘 섬기실 수 있기를 기도합니다. 세워진 다섯 분의 서리집사님들과 아름다운 팀사역을 하시기를 기도합니다.

9. 홍추민/ 홍보영/ 김경수/ 김미혜(네팔), 정혜림(니제르), 정광/ 김성현(아이티), 명형주(이스라엘), 이정미(인도), 김모경 시니어(아이티), 유니스민 인턴(니제르), 이보형(요르단), 사라장(일본), 김태오(차세대), Brian Hwang(새로운 선교단체 준비), 열여덟 분의 협력 선교사님들, 목장에서 후원하시는 선교사님들을 성령으로 충만하게 하시기를 기도합니다.

10. 투병하시는 성도님들 특별히 암환우분들을 온전히 치료해 주시고 연로하신 성도님들의 건강이 회복되시기를 기도합니다.

11. 일본에 인턴 단기 선교사로 떠나는 윤체리나(1년) 자매와 박유진(2년 이상) 형제가 사라장 선교사님과 잘 동역하여 아름다운 열매를 맺기를 기도합니다.

담임목사님 개인과 가정을 위한 기도

1. 교회의 모든 교역자들을 잘 이끌고 섬기는 사람이 되게 하시고 당회원 열다섯 장로님들과 한마음으로 우리 교회의 영적인 방향을 잘 이끌어 나갈 수 있기를 기도합니다.

2. 당회와 교역자팀이 서로 존경 가운데 소통하며 사랑하는 리더십이 되도록 기도합니다.

3. 깊은 기도 가운데 하나님께서 보여주시는 비전을 구체화하기를 기도합니다.

4. 성령충만하여 성경하 사모님과 더불어 주님을 닮아가며 주님의 교회를 온전히 잘 섬길 수 있기를 기도합니다.

5. 대학 4학년 아들 상이와 대학 1학년 딸 솔이가 자신의 인생에서 가장 소중한 대학 생활을 보내기를 기도합니다.

6. 동부에 계신 형님 가족이 형수님께서 암 4기 투병 중이신데 하나님께서 주시는 평안 속에서 주님과 동행하시며 어려운 시간을 이겨나가시기를 기도합니다.

7. 메릴랜드에 사시는 부모님께서 10월까지 한국에 계신데 건강을 지켜주시기를 기도합니다.

열방을 위한 기도

1. 베이 지역에 속한 교회들의 하나됨을 통해 하나님이 주시는 영적 부흥이 일어나기를 기도합니다.

2. 한국 교회 위에 회개와 갱신의 영을 부어 주셔서 아버지의 마음을 회복하기를 기도합니다.

3. 북한 지하교회의 성도들이 자유롭게 주님을 예배하는 날이 속히 오기를 기도합니다.

4. 우리 사회가 팬데믹에서 엔데믹으로 가는 과정 속에서 드러났던 모든 갈등들이 봉합되고 하나가 될 수 있기를 기도합니다.

5. 생명을 존중하고 귀히 여기는 성경적 가치관이 되살아나는 미국이 될 수 있기를 기도합니다.

6. 미국에 하나님의 뜻을 따라 행하는 순결한 교회들이 더욱 세워지고 바이든 행정부가 하나님의 뜻에 합당한 정치를 집행하여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나라로 쓰임 받도록 기도합니다.

7. 우크라이나 사태가 속히 마무리 되고 평화가 찾아오며 전세계적인 경제적 침체가 잘 극복되기를 기도합니다.

8. 생명을 존중하고 귀히 여기는 성경적 가치관이 되살아나는 미국이 되기를 기도합니다.

9. 바이든 행정부를 비롯한 국가의 지도자들이 하나님의 뜻에 합당한 정치를 집행하며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일들을 감당하는 도구가 되기를 기도합니다.

     

< 중보기도 안내 >

1. 주일 예배 중보기도 1부 : 8:05 A.M. 2부 : 10:05 A.M. 당회실

2. 새벽 예배 중보기도 월-토 5:45 A.M. 본당 대예배실

3. 수요 예배 중보기도 7:30 P.M. 본당 대예배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