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10일 중보기도

교회를 위한 기도

1. 2024년 ‘은혜와 말씀 안에서 자라가는 교회’라는 표어로 공동체가 함께 성경 통독을 하며 이전에는 경험해 보지 못했던 말씀의 은혜를 더없이 누리며 영적 성장을 경험하도록 기도합니다.

2. 목장에 참여하지 않으시는 성도님들도 소그룹에 더 들어가시며 나눔의 은혜를 누리는 시간이 되도록 기도합니다.

3. 새해에는 예수영접모임과 담물카페, VIP초청잔치(4월과 10월) 등을 통해 예수님을 자신의 구주로 영접하고 세례 받으시는 분들이 더욱 많이 생겨나도록 기도합니다.

4. 블레싱 USA 집회에 참여하여 일상에서 관계 전도를 통해 이웃에게 복음을 전하는 성도님들 되도록 기도합니다.

5. 당회를 섬기는 19 분의 당회원 장로님들과 교역자팀 모두 성령 충만하며 영적인 성숙의 시간을 경험하는 한 해가 되도록 기도합니다.

6. 새로운 담당목사님 청빙을 진행중인 영어회중 모두에게 하나님의 선한 인도하심과 위로가 있도록, 청년부 목사님과 Youth 사역자, 어린이 사역자를 주님께서 예비하심속으로 보내주시도록 기도합니다.

7. 홍추민/홍보영 선교사님(네팔), 정광/김성현 선교사님(아이티), 김경수/김미혜 선교사님(네팔), 명형주 선교사님(이스라엘), 정혜림 시니어선교사님(니제르), 유진박 인턴 선교사님(일본), 이보형 선교사님(요르단), 사라장 선교사님(일본), 김태오 목사님(차세대), Brian Hwang 전도사님(Radical Collaborative)과 우리 교회 협력선교사님들, 그리고 목장에서 후원하는 선교사님들 영육간에 강건을 위하여 기도합니다.

8. 투병하시는 성도님들, 특별히 주님이 사랑하시는 암환우들의 온전한 치유와 연로하신 성도님들의 건강을 지켜 주시도록, 슬픔 당하신 정광 선교사님 가족을 주님께서 많이 위로해 주시기를 기도합니다.

조국과 미국, 열방을 위한 기도

1. 베이 지역에 속한 교회들이 영적으로 하나되어 주님이 허락하시는 부흥의 작은 빛줄기를 2024년에는 경험하며 말씀 묵상을 통해 영적 파워를 경험하도록 기도합니다.

2. 한국 교회가 고령화 되어 가면서 3040세대들을 위해 진심으로 기도하며 그들의 자녀인 어린이 사역에 활성화가 일어나도록 기도합니다.

3. 미국 교회가 영적으로 더 이상 무기력해 지거나 우상에 굴복하지 않도록, 회개와 갱신을 통해 변화되는 주님의 몸이 되도록 기도합니다.

4. 대한민국의 총선과 미국의 대선이 열리는 2024년 봄과 가을에 하나님을 경외하며 주님의 공의를 실천하는 지도자들이 선출되도록 기도합니다.

5. 북한 지하교회의 성도들이 자유롭게 주님을 예배하는 날이 속히 오도록 기도합니다.

6. 이스라엘-하마스 전쟁, 우크라이나-러시아 전쟁이 종식되는 평화의 소식이 들려오는 시간을 주시도록 기도합니다.

7. 우리 교회 파송/협력/후원 선교사님들께서 늘 성령 충만하며 재정적인 어려움, 국가의 위기 속에서도 사역을 온전히 감당하실 수 있도록 기도합니다.

8. 니제르의 정치적 안정과 아이티 정국의 진정, 네팔의 기독교 탄압이 수그러들어서 우리가 방문하는 날이 오기를 기도합니다.

담임목사님 개인과 가정을 위한 기도

1. 항상 첫마음을 간직하며 늘 겸손한 모습으로 주님 앞에서 살아가는 제가 될 수 있도록  기도합니다.

2. 새해에는 더욱 너그러워지고 여유 있는 마음으로 교역자들과 당회원, 그리고 모든 성도님을 기쁘게 섬길 수 있도록 - 저의 언어적인 실수로 상처를 받으신 영혼들이 계신데 주님께서 이 모든 과정을 통해 성숙의 길에 이르는 교회, 또 제가 될수 있도록 기도합니다.

3. 교역자들은 감사의 마음으로 신실하게 목회하며 장로님들은 충성된 마음으로 아름답게 교회를 섬기시도록 기도합니다.

4. 저와 아내 성경하 사모가 더욱 성령의 충만하심을 경험하는 새해가 되도록 기도합니다.

5. 직장생활하는 사회 초년병 아들 상이와 대학교 2학년이 된 솔이가 주님과 깊은 관계를 경험하는 젊은이들로 자라가도록 기도합니다.

6. 동부에 계신 형과 세 조카들 모든 가족이 새로운 삶의 환경 속에서 강건하게 지내며 고령의 부모님께서도 강건하게 지내시도록 기도합니다.

     

< 중보기도 안내 >

1. 주일 예배 중보기도 7:10 A.M. EM 예배실

2. 새벽 예배 중보기도 월-토 6:00 A.M. 본당 대예배실

3. 수요 예배 중보기도 7:05 P.M. 본당 대예배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