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SION110 약속의 말씀
"주의 권능의 날에 주의 백성이 거룩한 옷을 입고 즐거이 헌신하니 새벽 이슬 같은 주의 청년들이 주께 나오는도다 (시편 110편 3절)"
VISION STATEMENT
Vision110 은 시편 110편 3절의 말씀에 근거한 우리 청년부의 비전입니다. 이 말씀은 주님의 권능의 날, 즉 주님께서 마지막 때에 주시는 큰 부흥의 날에 새벽 이슬 같은 주의 청년들이 주께 나온다고 말씀하고 있습니다. 이들은 영롱하고 거룩하며 오로지 하나님께 헌신되어 있는, 그리고 많은 숫자의 예수님의 용사들인 청년들을 의미합니다. 우리 청년부는 이러한 하나님이 약속하시고 찾으시는 새벽이슬 같은 청년들을 준비하고 세우는데에 그 목표가 있습니다.
청년부의 세가지 정체성
우리 청년부는 다음의 세가지의 정체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세가지가 우리 청년부의 핵심가치이며, 전체 사역의 방향을 결정하는 목회철학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1. 예배공동체 : 하나님을 영화롭게 하는 공동체
우리는 하나님의 영광을 위해 존재하는 모임이며 청년들입니다.
2. 비전공동체 : 소명과 비전을 품는 청년들의 공동체
청년들에게 비전과 꿈이 없다면 그것은 청년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무늬만 청년인 것입니다. 우리는 장래에 하나님 나라의 비전과 소명을 이룰 청년들을 세우는 공동체입니다.
3. 가족공동체 : 사랑으로 하나되고 행복과 즐거움이 있는 공동체
교회는 그리스도의 몸으로서 한 가족입니다. 가정이 즐겁고 행복한 곳이어야 하듯이, 교회는 다른 어떤 곳보다 더 재밌고 즐거운 곳이어야 합니다. 세상의 술집과 클럽과 노래방보다 교회는 더 즐거운 곳이어야 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가족공동체로서 서로를 사랑하고 함께 즐거워 하며, 주 안에서 신나게 놀 수 있는 공동체를 지향합니다.
예배안내
주일 예배: 주일 오후 2시 본당
HolyFire 금요기도회: 금요일 저녁 7시 30분 EM 예배실
리더모임: 매월 첫째 금요일 저녁 9시
고동휘 회장: donghwe90@gmail.com
한어청년부 섬기는 이들
위원장: 정규화 장로
부장집사: 김상민 집사
담당교역자: 김인철 목사
섬김팀: 강창범 김명옥 김미옥A 김범진 김유진B 김인영 김창효 민형규 박광미 서자연 손진우 송오빈 심도준 안지철 오성민 유정혜 이동흔 정광록 정혜경 조미선 조성주 차홍기 황원경 Wesley Ch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