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국 황OO선교사

신실하신 그분의 이름으로 문안합니다. 우리가 여태 한번도 경험해 보지 못했던 참으로 이상한 세상에서 살아가고 있는 특별한 세대라는 것을 날이갈수록 더욱 절실히 느끼고 있습니다.

아마도 앞으로 다가올 세대들에게는 더욱 이상한 일들이 이 세상에서 일어나겠지요?

우리 J님의 이름으로 평안의 문안 인사드립니다. 하늘길과 뱃길이 모두 막혀 버린 상황이지만 우리 그분의 은혜와 사랑은 한결같아서 바다를 건너 강을 건너 오늘도 세상을 어루만지심을 믿습니다.

조중접경지역에는 오늘도 수많은 그땅의 백성들이 오지도 가지도 못하는 상황 속에서 고통을 당하고 있다는 안타까운 소식이 거의 매일 동역자들로부터 전해오고 있습니다. 

지난 12월, 1월 다양한 목적으로 중국을 방문하였던 그 땅의 백성들은 본국으로부터 아무것도 공급받지 못한 상황에서 날이갈수록 그 형편이 피폐해져만 가고 있습니다. 

중국의 공장에서 일하던 노동자들, 그들이 속해 있는 중국의 공장에 일거리가 많든지 혹은 없든지 상관없이 그들의 삶은 더욱 어려워져 가고만 있습니다.

일거리가 많은 공장에 속한 백성들은 하루 15~18시간의 중노동을 강요 받고 있지만 한푼도 손에 쥘 수 없는 착취 속에 살아가고 있습니다.

일거리가 적거나 없는 공장에 속한 백성들은 하루 10위안(한국돈 1700원, USD1.4)으로 생계를 근근히 이어가고 있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어려운 상황에 처한 사람들은 삶을 위하여 그땅을 이탈한 백성들입니다.

이전에 자원하여 그들을 돕던 외국에서 온 서방선생들이 코로나로 인하여 모두 강제출국을 당한 상황에서 그들을 도울 아무런 손길도 기대할 수 없는 상황입니다.

뿐만아니라 여러가지 괴롭게하는 질병으로 고통을 당하고 있는 실정입니다.

특히 적지 않은 그땅의 백성들이 알 수 없는 열병과 결핵으로 진단받고 있는데 이 사람들은 중국의 병원에서조차 거부당하고 아주 열악한 상황의 주거지에 격리상태로 있지만 제대로 치료를 받지도 못하고 있습니다.

이런 안타까운 소식을 접하고 나서, 현장에 있는 도움을 찾던 중, 조선족의사협회(현지DD)책임자와 연결이 되었고, 그들이 무료로 결핵 등 치료가 필요한 건너마을 백성들을 진료해 주기로 했습니다.

그러나 필요한 부수것들이 많이 있지만 그 중에서 치료를 위한 의약품을 지원해 줄 것을 요청해 왔습니다.

필요한 약품은 아래와 같습니다. 

구입을 도와 주시는 분을 통해서 현지에서 약품 구입에 대하여 알아보고  있으며 일부는 주문을 부탁하고 있습니다. 

환자 한사람당 약 6~9개월의 장기 치료가 필요하기 때문에 지속적으로 약품구입이 필요한 상황입니다.  

利福平 Rifampicin US$3.17/통 ==> 월100~200통 필요 异烟肼片 Isoniazid US$3.45/통 ==> 월100~200통 필요 乙胺丁醇 Ethambutol $3.25/통 ==> 월 100~200통 필요 链霉素 Streptomycin Sulfate 1g(주사제) $10/통 ==> 월 20~300통 필요

[두손모음 부탁드립니다]

유리방황하는 그들을 도우소서! 자유와 생존을 갈구하며 고향을 등진 이들에게 안식처를 속히 찾을 수 있도록 도움을 베풀어 주소서

현지에서 J님의 마음으로 환자들을 돌보는 의사와 의료진들에게 복주시고, 필요한 모든 것들을 채워 주소서

약품(특히 결핵약품)을 부족함없이 공급해 주소서 방호용품(방호복, 마스크 등) 돕는 동역자들을 채워 주소서

오늘도 우리 J님의 한량없으신 사랑과 은혜가 동역해 주시고 두손모아 주시는 사랑하는 동역자님들의 가정과 건강, 그리고 사람의 모든 영역 가운에 늘 충만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황OO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