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5월 3일 중보기도

교회를 위한 기도

1. 2022년 ‘주님의 공동체, 함께 웃고 함께 울라 (롬 12:15)’ 는 주제로 온 교회가 예수님을 닮아가는 실천이 일어나도록 기도합니다.

2. 대면으로 모이는 예배와 모임들이 점점 활성화됨을 감사드리며 지난 2년 동안 칩거 중에 계신 성도님들도 용기를 내어 함께 참여하실 수 있도록 기도합니다.

3. 5월 6-7일 ‘목자 수련회’를 통해 주실 위로와 도전을 위해 기도합니다.

4. 5월 8일 ‘온 가족 예배(All Family Worship)’를 통해 가족들마다 하나님의 인도하심과 은혜를 맛보는 한 달을 보내시기를 기도합니다.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주변에 외롭게 지내실 분들을 돌보며 위로하는 우리 교회가 되기를 기도합니다.

5. 전임 교역자(영유아부, 중등부)를 청빙하는 일에 하나님께서 더 큰 은혜 부어 주시기를 기도합니다.

6. 차세대 양육 소위원회가 하나님의 인도하심에 따라 다음 세대를 하나님께서 원하시는 방향으로 길러내는 발판을 잘 만들어 나가기를 기도합니다.

7. 민효식 전도사님이 비전 청년부에서 성령충만하셔서 청년들을 잘 이끌고 영혼 구원의 풍성한 열매 거둘 수 있기를 기도합니다.

8. EM 담당 심민보 목사님, 샬린 사모님, 티파니 전도사님과 다섯 분의 안수집사님들께 성령의 충만함을 주셔서 회중들을 잘 섬기실 수 있기를 기도합니다.

9. 베드로 평원(65세 이상) 목장들이 활성화 되고 어르신들께서 건강을 잘 지키시며 외롭지 않게 영적으로 하나될 수 있기를 기도합니다.

10. 홍추민/ 홍보영/ 김경수/ 김미혜(네팔), 정혜림(니제르), 정광/ 김성현(아이티), 명형주(이스라엘), 이정미(인도), 김모경 시니어(아이티), 유니스민 인턴(니제르), 이보형(요르단), 사라장(일본), 김태오(차세대), Brian Hwang(4ChristMission), 열여덟 분의 협력 선교사님들, 목장에서 후원하시는 선교사님들을 성령으로 충만하게 하시기를 기도합니다.

11. 투병하시는 성도님들 특별히 암환우분들께 온전한 회복을 주시고 연로하신 성도님들이 건강히 잘 지내실 수 있기를 기도합니다.

12. 학교를 졸업하는 졸업생들을 특별히 보살펴 주셔서 그들이 하나님을 알아가고 거듭나며 구원받는 은혜를 경험하여 장성해서 어디를 가든지 하나님의 사람으로 자라갈 수 있기를 기도합니다.

담임목사를 위한 기도

1. 교회의 모든 교역자들을 잘 이끌고 섬길 수 있는 능력을 허락하시고 당회원 열다섯 장로님들과 한마음으로 우리 교회의 영적인 방향을 잘 이끌 수 있기를 기도합니다.

2. 당회와 교역자팀이 서로 존경 가운데 소통하며 사랑하는 리더십이 되도록 기도합니다.

3. 5월 13-18일 ‘아이티 모이 선교센터’ 예배당 헌당 예배에 다녀옵니다. 세 명의 팀이 기쁨으로 찾아가서 주님의 마음으로 그들을 잘 섬기고 돌아올 수 있기를 기도합니다.

4. 성령충만하여 성경하 사모님과 함께 주님의 교회를 온전히 잘 섬길 수 있기를 기도합니다.

5. 샌디에고에 있는 아들 상이가 대학 생활에서 기쁨을 얻고 하나님의 소명을 잘 찾아가며 대학 진학을 앞둔 딸 솔이가 하나님이 원하시는 대학을 잘 정할 수 있기를 기도합니다.

6. 동부에 계신 형님 가족이 형수님께서 암 4기이신데 하나님께서 주시는 평안 속에서 주님과 동행하실 수 있기를 기도합니다.

7. 메릴랜드에 거주하시는 부모님께서 수개월 일정으로 한국을 방문하시는데 부모님의 건강을 위해 기도합니다.

열방을 위한 기도

1. 베이 지역 모든 교회들의 하나됨과 하나님이 일으키실 영적 부흥을 위해 기도합니다.

2. 한국 교회 위에 회개와 갱신의 영을 부어주셔서 하나님을 향한 마음이 회복될 수 있기를 기도합니다.

3. 북한 지하교회의 성도들에게 자유롭게 주님을 예배하는 날이 속히 오기를 기도합니다.

4. 우리 사회가 팬데믹에서 엔데믹으로 가면서 드러났던 모든 갈등들이 봉합되고 하나가 될 수 있기를 기도합니다.

5. 러시아의 침공으로 시작된 우크라이나 전쟁이 속히 평화의 길로 들어설 수 있게 하시고 하나님을 두려워 않는 불의를 행하는 나라들에 하나님의 공의가 실현될 수 있기를 기도합니다.

6. 미국에 하나님의 뜻을 따라 행하는 순결한 교회들이 더욱 세워지고 바이든 행정부가 하나님의 뜻에 합당한 정치를 집행하여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나라로 쓰임 받기를 기도합니다.

7. 여름 단기선교를 떠나는 팀들이 열방에 예비하신 구원받을 영혼들에게 전심으로 다가갈 수 있는 열정과 성령충만함을 허락하시기를 기도합니다.

     

< 중보기도 안내 >

1. 주일 예배 중보기도 1부 : 8:05 A.M. 2부 : 10:05 A.M. 새가족실

2. 새벽 예배 중보기도 월-토 5:45 A.M. 본당 대예배실

3. 수요 예배 중보기도 7:30 P.M. 본당 대예배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