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를 위한 기도
1. 2023년 ‘나도 너희를 보내노라’ 는 표어로 선교의 해를 보내는 우리 교회가 보내심 받은 곳에서 선교의 열매를 맺으며 내년도 ‘성경통독의 해’를 잘 준비할 수 있기를 기도합니다.
2. 38명의 직분자 후보들(장로, 안수집사, 권사) 모두가 겸손히 훈련 받으며 10월 8일 임직 예배까지 성숙의 길을 걸어갈 수 있기를 기도합니다.
3. 주일 강단에서 가을까지 계속되는 로마서 시리즈가 8장까지 잘 마무리 되어 복음 안에서 소망과 힘을 얻는 임마누엘교회가 되기를 기도합니다.
4. 9월부터 시무장로님들 모두가 초원지기로 가정교회를 섬기시려는 귀한 결심이 목장과 초원마다 뿌리를 잘 내리며 하나님께서 이 모든 과정을 인도해 주실 것을 기도합니다. 변화되는 초원 구성과 평원 조직을 통해 새로운 바람이 일어나고 초원 모임마다 영적인 활력을 경험하는 일이 있기를 기도합니다.
5. 10월 6~8일까지 열리는 말씀사경회에 주실 하나님의 은혜를 구하며 강사로 오시는 이돈하 목사님(오레곤 벧엘장로교회)이 영육간에 강건하게 준비되시도록 기도합니다.
6. 10월 28일에 계획된 VIP 초청잔치(강사 담임목사)에 초청될 VIP들께서 복음 메시지에 반응하여 주님을 영접하는 하나님의 역사가 일어나기를 기도합니다.
7. 다음 세대를 세워가는 일에 온 교회가 집중하여 한마음으로 하나될 수 있기를 기도하며 기도와 예배의 자리를 사모하는 성도님들이 되시기를 기도합니다.
8. 우리 교회가 인도 구자라트(인도 북서부에 있는 주)를 품고 기도하는 모든 일에 열매를 맺는 일이 일어나게 하시고 입양한 다섯 종족인 ‘핀자라, 마하반시, 보라, 카치(Kutch), 나이크다(Naikda)’에 예수님을 영접하는 역사가 일어나기를 기도합니다. 나아가 130여개국 5천여 미개척 종족 19억명의 영혼들에게 복음을 전하는 사역들에 더 많은 기도와 영혼 구원의 역사가 일어나기를 기도합니다. 하반기 인도 선교팀을 위해 기도합니다.
9. EM 담당 심민보 목사님, 샬린 사모님, 아만디 전도사님, 다섯 분의 안수집사님들, 이번에 장로로 세워지는 Tom Kimm 집사님을 위해 기도합니다.
10. 민효식 전도사님이 비전 청년부에서 성령충만하셔서 청년들을 잘 이끌고 영혼 구원의 풍성한 열매를 거둘 수 있기를 기도합니다.
11. 홍추민/ 홍보영/ 김경수/ 김미혜(네팔), 정혜림(니제르), 정광/ 김성현(아이티), 명형주(이스라엘), 이정미(인도), 김모경 시니어(아이티), 체리나윤/ 유진박 인턴/ 사라장(일본), 이보형(요르단), 김태오(차세대), Brian Hwang(Radical Collaborative)과 열여덟 분의 협력 선교사님들 그리고 목장에서 후원하는 선교사님들이 날마다 성령으로 충만하시기를 기도합니다.
12. 오클랜드 선원선교회 유영준 선교사님(폐암 말기)의 육신적 회복과 니제르 정혜림 선교사님의 회복과 강건하심을 기도합니다.
13. 투병하시는 성도님들 특별히 암환우분들의 온전한 치유와 연로하신 성도님들의 건강을 지켜주시고 김승균 목사님 가정을 주 안에서 강건히 지켜주시기를 기도합니다.
담임목사님 개인과 가정을 위한 기도
1. 항상 첫 마음을 간직하며 겸손한 모습으로 주님 앞에 살아가기를 기도합니다.
2. 겸손한 리더십의 은사와 분별력을 주셔서 교역자팀과 당회원 장로님들께 영적인 본이 되기를 기도합니다.
3. 성경하 사모님과 더불어 늘 성령충만하여 주님께 기쁨이 되기를 기도합니다.
4. 9월 말부터 사회인으로서 섬기는 아들 상이를 위해 그리고 가을 학기에 학교로 돌아가는 솔이가 영적으로 주님과 깊은 관계를 경험할 수 있도록 기도합니다.
5. 동부에 계신 형과 세 조카들, 모든 가족이 새로운 삶의 환경 속에서 강건하게 지내며 동부에 계신 부모님께서 영육간에 건강하게 잘 지내실 수 있기를 기도합니다.
열방을 위한 기도
1. 우리가 숨쉬며 살아가는 이 베이 지역에 영적인 각성과 회개의 물결이 일어나기를 기도하며 이 땅에 속한 교회들이 영적으로 하나되어 주님께서 허락하시는 부흥을 경험할 수 있기를 기도합니다.
2. 한국 교회 위에 회개와 갱신의 영을 부어 주셔서 아버지의 마음을 회복하게 하시고 고통 받는 이웃과 함께 하는 교회가 되기를 기도합니다.
3. 다녀온 선교지에 뿌려진 복음의 씨앗들이 지속적으로 자라서 열매 맺을 수 있기를 기도하며 단기 선교 사역이 선교지에 소망을 주는 큰 기쁨의 섬김이 되기를 기도합니다.
4. 북한 지하교회의 성도들이 자유롭게 주님을 예배하는 날이 속히 오기를 기도합니다. 우리 교회 파송 선교사님들께서 어려운 상황 중에 많이 계시는데 늘 성령충만하여 재정적인 어려움, 국가의 위기 속에서 사역을 온전히 잘 감당하실 수 있기를 기도합니다.
5. 생명을 존중하고 귀히 여기는 성경적 가치관이 되살아나는 미국이 되게 하시고 하나님을 경외하며 섬기는 지도자들이 나타나기를 기도합니다.
6. 지역 사회에 어울려 살아가는 열방과 민족을 섬기는 사역이 목자마다 개인마다 시작되기를 기도합니다.
7. 니제르 국경이 열리며 아이티의 정치적 상황이 개선되고 네팔의 기독교 탄압이 수그러들 수 있기를 기도합니다.
< 중보기도 안내 >
1. 주일 예배 중보기도 1부 : 8:05 A.M. 2부 : 10:05 A.M. 당회실
2. 새벽 예배 중보기도 월-토 5:45 A.M. 본당 대예배실
3. 수요 예배 중보기도 7:05 P.M. 본당 대예배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