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를 위한 기도
1. 2024년 ‘은혜와 말씀 안에서 자라가는 교회’를 꿈꾸며 함께 은혜를 맛보고 성장하는 임마누엘 공동체 하반기가 되도록 기도합니다.
2. 8월 15일 예수영접모임과 8월 담물카페에 영혼 구원의 결실이 있도록 기도합니다.
3. 우리 교회 가정교회들마다 영혼구원의 열정과 목장의 활성화를 위한 기도를 더 많이 할 수 있도록 기도합니다.
4. 영어 회중 담당 Sam Lee목사님과 청년부 담당 김인철 목사님 가족이 이곳에 잘 정착하시고 성도들을 잘 파악하셔서 아름다운 사역의 결실을 거둘 수 있도록 기도합니다.
5. 오솔길목사님이 자리를 비우시는 9월까지 중고등부 사역이 어려움 없이 잘 진행되도록, 어린이 사역자(파트타임)도 잘 청빙할 수 있도록 기도합니다.
6. 8월6-17일까지 진행되는 폴란드 단기선교팀이 사역을 잘 마치고 돌아올 수 있도록 기도합니다.
7. 8월2일에 계획된Lock-in을 통해 중등부 청소년들이 영적인 impact를 체험하며 가을을 잘 시작할 수 있도록 기도합니다.
8. 당회를 섬기는 열 아홉 분의 당회원 장로님들과 수련회를 통해 귀한 영적 교제가 이루어지며, 교역자팀 모두가 성령 충만한 가운데 가을을 맞이할 수 있도록 기도합니다.
9. 홍추민/홍보영 선교사님(네팔), 정광/김성현 선교사님(아이티), 김경수/김미혜 선교사님(네팔), 명형주 선교사님(이스라엘), 정혜림 시니어선교사님(니제르), 유진박 인턴 선교사님(일본), 이보형 선교사님(요르단), 사라장 선교사님(일본), 김태오 목사님(차세대), Brian Hwang전도사님(Radical Collaborative)과 우리 교회 협력선교사님들, 그리고 목장에서 후원하는 선교사님들 모두 성령충만 하시도록 기도합니다.
10. 투병하시는 성도님들, 특별히 주님이 사랑하시는 암 환우들의 온전한 치유와 연로하신 성도님들의 건강을 지켜 주시도록 기도합니다.
조국과 미국, 열방을 위한 기도
1. 베이 지역에 속한 교회들이 영적으로 하나되어 주님이 허락하시는 부흥과 갱신을 경험하는 2024년이 되도록 기도합니다.
2. 한국 교회가 고령화 되어 가면서 3040세대를 위해 진심으로 기도하며 그들의 자녀인 어린이세대 사역에 활성화가 일어나도록 기도합니다.
2. 북한 지하교회의 성도들이 자유롭게 주님을 예배하는 날이 속히 오도록 기도합니다.
4. 다가오는 미국 대선이 하나님의 긍휼 가운데 진행되게 하시고 분열된 미국 사회의 갈등을 좁힐 수 있는 리더가 선출 되도록 기도합니다.
5. 이스라엘-하마스 전쟁, 우크라이나-러시아 전쟁의 종전 소식이 들려 오도록 기도합니다.
6. 우리 교회 파송/협력/후원 선교사님들께서 늘 성령 충만하며 여러 어려움 속에서도 굳건히 사역을 이어가도록, (니제르, 아이티, 네팔의 정치적 안정과 이스라엘에 휴전 소식이 들리도록)베이 지역에 속한 교회들이 영적으로 하나되어 주님이 허락하시는 부흥과 갱신을 경험하는 2024년이 되도록 기도합니다.
담임목사님 개인과 가정을 위한 기도
1. 담임목회 4년차가 되는 제가 예수님 앞에 겸손히 귀를 기울이며 목회의 방향을 잘 잡아가며 건강한 교회를 세우는 불쏘시개가 되도록 기도합니다.
2. 저와 아내가 건강 관리를 잘 하여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산 제사를 드리는 예배자가 되도록 기도합니다.
3. 교역자들과 당회원, 그리고 모든 성도님을 기쁘게 섬기는 겸손한 리더십을 저에게 주시도록 기도합니다.
4. 하반기에 ‘담임목사 비전트립’을 계획하고 있는데 주께서 합당한 곳을 인도해 주시도록 기도합니다.
5. 직장생활 하는 아들 상이와 대학교 2학년 과정을 마치는 솔이가 주안에서 믿음이 성장하고 사회에 유익을 주는 귀한 이들로 자라도록 기도합니다.
6. 동부에 계신 형님과 세 조카들 모든 가족이 한국 방문 중인데 기도의 응답이 있도록, 고령의 부모님께서 영육 간에 잘 지내시도록, 담임목회 4년차가 되는 제가 예수님 앞에 겸손히 귀를 기울이며 목회의 방향을 잘 잡아가며 건강한 교회를 세우는 불쏘시개가 될 수 있이도록 기도합니다.
< 중보기도 안내 >
1. 주일 예배 중보기도 7:10 A.M. EM 예배실
2. 새벽 예배 중보기도 월-토 6:00 A.M. 본당 대예배실
3. 수요 예배 중보기도 7:05 P.M. 본당 대예배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