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를 위한 기도
- 2025년도 ‘성경대로 행하며 칭찬 받는 임마누엘 가정교회’(행2:42-47)라는 표어로 한 해 동안 가정교회의 본질을 회복하며 갱신되는 우리 교회 모든 성도들이 되도록 기도합니다. 
- 새해에 위원회와 가정교회를 감당하는 모든 주님의 일꾼들이 겸손히 주님과 동행하는 한 해가 되도록 기도합니다 
- 한 해를 출발하는 제직세미나, 신년제직회, 정기 공동의회 일정들이 하나님의 선하신 은혜 가운데 이어질 수 있도록 기도합니다. 
- 1월 16일 예수영접모임에 아름다운 영혼 구원의 결실이 있는 새해의 출발이 되도록 기도합니다 
- 당회를 섬기는 열 일곱 분의 시무장로님들, 교역자팀 모두가 성령 충만한 가운데 한 해를 마무리 하도록 기도합니다. 
- 중고등부 수련회를 마친 청소년들에게 지속되는 은혜와 성령충만함이 계속해서 이어지는 상반기가 되도록 기도합니다. 
- 1월에 출발하는 단기선교팀들의 사역 속에 하나님의 선하신 인도하심이 있도록 기도합니다. 
- 홍추민/홍보영 선교사님(네팔), 정광/김성현 선교사님(아이티), 김경수/김미혜 선교사님(네팔), 명형주 선교사님(이스라엘), 정혜림 시니어선교사님(니제르), 유진박 인턴 선교사님(일본), 이보형 선교사님(요르단), 사라장 선교사님(일본), 김태오 목사님(차세대), Brian Hwang전도사님(Radical Collaborative)과 우리 교회 협력선교사님들, 그리고 목장에서 후원하는 선교사님들 모두 성령충만 하시도록 기도합니다. 
- 투병하시는 성도님들, 특별히 주님이 사랑하시는 암환우들의 온전한 치유와 연로하신 성도님들의 건강을 지켜 주시도록 기도합니다. 
조국과 미국, 열방을 위한 기도
- 베이 지역에 속한 교회들이 영적으로 하나되어 주님이 허락하시는 부흥과 갱신을 경험하는 새해가 되도록 기도합니다. 
- 한국 교회가 고령화 되어 가면서 일어나는 여러 어려운 위기를 잘 극복하여 다시 부흥과 갱신을 맛보는 조국교회가 될 수 있도록 기도합니다. 
- 정치적 격변의 시기를 지나는 대한민국에 하나님의 긍휼과 인도하심이 이어져 국민들의 상심한 마음이 치유되고 선한 결과로 나타날 수 있도록 기도합니다. 
- 북한 지하교회의 성도들이 자유롭게 주님을 예배하는 날이 속히 오도록 기도합니다. 
- 취임하는 미국의 대통령이 분열된 미국 사회의 갈등을 좁히며 올바른 개혁을 이루어 나갈 수 있도록 기도합니다. 
- 이스라엘-하마스-헤즈볼라 전쟁, 우크라이나-러시아 전쟁의 종전 소식이 속히 들려 오도록 기도합니다. 
- 우리 교회 파송/협력/후원 선교사님들께서 늘 성령 충만하며 여러 어려움 속에서도 굳건히 사역을 이어가도록 기도합니다. 
담임목사님 개인과 가정을 위한 기도
- 담임목회 5년차로 가는 제가 예수님 앞에 겸손히 귀를 기울이며 목회의 방향을 잘 잡아갈 수 있도록 기도합니다. 
- 저와 아내가 건강 관리를 잘 하여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기도합니다. 
- 2월11-16일까지 휴스턴서울교회 가정교회 세미나를 저희 부부가 다녀오는데 주님께서 하시는 말씀을 잘 듣고 목회적인 깨달음을 많이 얻을 수 있도록 기도합니다. 
- 1월26일 밤에 인도 단기선교팀과 함께 2월4일까지 선교를 다녀오는데 모든 일이 합력하여 선을 이룰 수 있도록 기도합니다. 
- 교역자들과 당회원, 그리고 모든 성도님을 기쁘게 섬기는 겸손한 리더십을 저에게 주시도록 기도합니다. 
- 직장생활 하는 아들 상이와 대학교3학년 솔이가 주안에서 믿음이 잘 자라고 주님과 인격적인 관계를 풍성하게 누리도록 기도합니다. 
- 메릴랜드에 계신 형님과 세 조카들 모두의 길을 아름답게 인도해 주시고, 근처에 사시는 고령의 부모님 두분이 영육 간에 강건히 잘 지내시도록 기도합니다. 
< 중보기도 안내 >
1. 주일 예배 중보기도 7:10 A.M. EM 예배실
2. 새벽 예배 중보기도 월-토 6:00 A.M. 본당 대예배실
3. 수요 예배 중보기도    7:05 P.M.    본당 대예배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