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장 자율사역기간

이번 주간 모임을 마지막으로 목장이 올 상반기 정기모임을 끝내고 8월말까지 3개월 동안 긴 자율사역기간에 들어갑니다. 지난 4개월 동안 하나님의 양떼를 맡아 섬겨주신 모든 목자/부목자께 감사를 드립니다. 그리고 성실히 목장에 참여하면서 신앙과 삶을 나누고, 올해 표어대로 한 영혼을 구원하기 위해 함께 노력하신 모든 목장 식구들께 감사를 드립니다.

자율사역기간은 말 그대로 정해진 규칙 없이 목장이 자율적으로 모이고, 자유롭게 영혼 구원을 위해 섬기는 기간입니다. 이 기간 동안은 목장진행안을 준비해드리지 않습니다. 종종 기도회로 모이십시오. 때로는 바베큐 잔치를 베풀고 그 동안 기도해왔던 VIP들을 초청하여 함께 음식을 나누십시오. 때로는 방학을 한 아이들과 함께 모든 목장식구들이 가까운 공원으로 피크닉을 가거나 혹은 캠핑을 떠나십시오.

한 두 차례는 초원이나 평원에 속한 모든 목장들이 연합으로 모임을 갖게 될 것입니다. 어떤 목장들은 자녀들과 함께 그 동안 후원해왔던 선교사님을 방문하고 선교에 동참하는 단기선교를 떠나기도 할 것입니다. 비록 정기적인 목장 모임은 모이지 않아도 오히려 비정기적인 여러 모임들을 통해 목장의 기도와 사랑이 더 풍성해지는 올 여름이 되기를 바랍니다. 또한 잃은 영혼들을 구원하는 기쁨이 열매 맺어지는 기간이 되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