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강절 특별새벽기도회에 참여합시다.

대강절(강림절 Advent)은 하나님의 아들 예수 그리스도께서 우리를 구원하러 이 세상에 오심을 감사하고 찬양하는 절기이며, 동시에 장차 만왕의 왕으로 영광 중에 다시 오실 메시야를 사모하며 기다리는 절기이기도 합니다.

우리 교회는 매년 이 시기에 특별집회를 가져왔는데, 올해는 내일부터 23일까지 “성령을 받으라”는 주제로 두 주간 대강절 특별새벽기도회를 갖습니다. 새벽예배 자리를 늘 지켜왔던 성도님들뿐만 아니라, 평소에 새벽예배에 참석하지 못하던 분들도 이 기간에는 시간을 만들어서 참석하시기 바랍니다.

새벽예배에 참석하는 것을 힘들어하는 분들이 계신데, 새벽예배 참석 여부는 그 날 새벽에 결정되는 것이 아니라 전날 저녁에 결정된다고 합니다. 새벽예배에 참석하기를 정말 원하신다면, 전날에 저녁을 일찍 드시고 기도한 후에 일찍 잠자리에 드셔야 합니다. 그리고 새벽에 깨는 순간 망설여질 때 일어나는 것을 선택하십시오.

2017년 한 해를 은혜로 인도하신 하나님께 감사하고 기도하며 저물어가는 한 해를 마무리합시다. 죄의 짐이나 버리고 가야 할 나쁜 습관이 있다면, 하나님 앞에 나와 회개하고 깨끗한 마음으로 새해를 맞이합시다.

이번 주제에 따라 하나님께서 여러분에게 놀라운 선물을 주시려고, 여러분이 오기를 기다리실 것입니다. 내일 새벽 5:45에 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