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마누엘장로교회 기도사역을 소개합니다.

1. 새벽기도회: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매일 5:45분에 드리는 새벽기도가 우리 교회의 기도 사역의 기초라고 할 수 있습니다. 큐티 교재 “생명의 삶” 본문으로 말씀을 나누고 기도합니다. 주중에 못 오시는 분들은 토요일만이라도 참석하시면 좋겠습니다. 토요일은 기도 후에 간단한 아침을 나누며 친교하는 시간도 있습니다. 고난 주간과 대강절에는 특별새벽기도회가 있습니다.

2. 수요기도예배: 매주 수요일 7:30부터 찬양과 말씀과 함께 기도하는 시간입니다. 많은 성도님들이 함께하는 은혜 충만한 시간입니다. 주중에 따로 기도하는 시간이 없다면 이 시간을 꼭 추천해 드리고 싶습니다. 매월 마지막 수요일은 특별한 주제를 가지고 기도합니다. 이번 수요일에는 선교를 주제로 기도하는 날입니다. 개인의 기도 제목도 가지고 나와 기도하실 수 있습니다.

3. 주일예배를 위한 중보기도회: 매 주일 아침 7:20부터 EM 예배실에서 예배 중보로 모입니다. 영유아부, 유치부, 유년부와 초등부, 중고등부, 청년대학부, 장년과 EM 예배와 장애아동을 위한 사랑교육 예배, 그리고 베이 지역 교회들의 예배와 부흥을 위해 기도하는 시간입니다. 예배를 향한 중보의 뜨거운 마음이 있으신 주의 종들이 더 많이 함께하기를 간절히 소망합니다.

4. 산상기도회: 매월 둘째 주일에는 산상기도회로 모입니다. 날씨 관계로 겨울 동안은 교회에서 모였지만 3월부터는 다시 북가주금식기도원에서 모입니다. 오후 1:30에 교회에서 같이 출발합니다. 직접 금식기도원으로 바로 오셔도 됩니다. 산에서 기도하신 예수님을 본 받아 산상기도회에도 참여해 보시기 바랍니다.

5. 이 외에도 부서별 공식, 비공식 기도회가 많이 있습니다. 또 기도사역을 감당하기 위해 신앙위원회에 여러 기도의 부서들이 있습니다. 중요한 것은 어떤 모양으로든지 기도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지난 한 달 동안 예수님의 기도생활을 배웠습니다. 이제는 그동안 배운 것을 실천할 때입니다. 기도 없는 신앙생활은 위험천만합니다. 기도하지 않고는 아무 일도 시작하지 않기로 결단하는 여러분 되시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