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부 교역자들을 보내주시도록 기도해 주세요

우리 교회의 비전은 홈페이지에 들어가 보시면 세가지로 요약되어 있습니다. (https://epcsj.org/vision) 영혼구원에 집중하며, 다음세대 교육/훈련에 집중하며, 지역사회를 섬김으로 본이 되는 교회가 되는 데에 있습니다. 담임목사가 바뀌었는데 어떤 비전을 갖고 있냐고 저에게 물으시는 분도 계십니다. 저는 리더가 바뀌었다고 해서 비전이 바뀌는 것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사명(mission)이나 과제(project)는 바뀔 수 있습니다. 새로운 리더가 추구하는 관심과 방법이 전임자와는 다를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교회의 비전은 변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한사람의 비전이 아니라 공동체로서 함께 갖는 비전이기 때문입니다. 시대가 바뀌면 해야 할 과제도 달라지고 추구해야 할 사명도 달라집니다. 그러나 비전은 변치 않는 것이 되어야 합니다.

모든 교회의 궁극적인 비전은 성경에 나타나는 대계명(The Greatest Commandment)과 대위임령(The Great Commission)을 이루어 드리는 것이 되어야 합니다. 다시 말한다면 하나님 사랑, 이웃 사랑, 그리고 땅 끝까지 제자 삼는 일이 우리의 비전입니다.이 땅의 모든 교회는 주님의 이 부르심에 응답할 사명이 있습니다. 그 사명을 우리 교회는 세가지로 요약해서 함께 걸어가는 것입니다.

교육부의 전도사님, 혹은 목사님이 오셔야 할 두 자리가 비어 있습니다. 3-5학년을 섬기실 초등부 풀타임 교역자님, 그리고 중등부를 섬기실 풀타임 교역자님의 자리입니다. 몇 달 동안 여기저기에 광고를 실었는데 지원하신 분이 그리 많지 않았으며 아쉽게도 저희가 찾고 있던 분들은 아니셨습니다. 그래서 1월을 시작하며 다시 교역자를 찾으려 합니다. 성도님들의 자녀들을 삶으로 이해하며 사랑으로 섬기실 2세, 혹은 1.5세 전도사님이나 목사님이 우리에게 오실 수 있도록 집중적으로 기도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한번 오시면 긴 세월을 우리와 함께 하실 수 있는 분, 임마누엘의 환경에 가장 적합하신 분이 오실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기도하시다가 좋은 분이 마음에 떠오르시거나 좋은 분을 추천해 주실 수 있으시다면 저에게 연락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저의 전화번호는 408)908-8762이며 카카오톡 아이디는 ‘sunghobu’ 입니다. 같이 집중적으로 기도해 주세요. 주님과 온전히 동행하시는 복된 한주가 되시기를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