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렇게 2024년 성경통독의 해를 보내 보세요

오늘은 한 해의 마지막 예배가 있는 날, 한 해를 마무리하는 마지막 날입니다. 저녁 10시30분에 드리는 송구영신예배에 오셔서 기도와 성찰, 회개와 소망이 있는 복된 예배를 누리는 공동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밤에 거동이 어려우신 분들을 위해 예배 생방송이 송출될 예정입니다. 1월1일 월요일부터는 창세기 1-3장을 읽으며 온가족이 성경 통독을 해보는 귀한 한 해로 삼아 보세요. 교육부서의 교역자님들도 자녀들의 통독을 도울 것입니다. 2020년에는 팬데믹 때문에 모이지 못하는 우리가 그저 개인적으로 읽는데에 그쳤지만 올해는 온 교회가 함께 통독을 하는 즐거움이 교회에 전반적으로 퍼져 나갔으면 하는 바램이 있습니다. 다함께 화이팅을 외쳐 보면서 1월1일, 첫마음을 담아 가정에서 즐겁게 통독을 시작해 보세요. 성경 통독에 관한 질문들이 꽤 있으신 것 같아서 아래와 같이 안내사항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 온 교회가 함께 읽는 성경통독 일정표에 따라 매일 말씀을 읽고 묵상하세요

+ 기존 목장은 흩어지지 않고 이전과 동일하게 매주 모여 그 주에 읽었던 말씀을 나누면서 목장모임을 갖습니다.

+ 목장에 소속되시지 않은 성도님들 중에 나눔 그룹이 필요하시면 나눔소그룹에 신청하셔야 합니다. 소그룹은 한 달에 한번 정도 만나서 나눔과 기도의 시간을 갖습니다. (온라인/오프라인 다 가능)

+ 소그룹 신청이 지난 주로 마감되었지만 새로 신청하실 분은 신청해 주세요. 잘 아는 교우들과 함께 소그룹을 구성하셔도 되고 그룹 안에서 리더를 추천하시면 당회의 허락하에 시작하실 수 있습니다. 

+ 목자님들과 소그룹리더가 되신 분들의 훈련과 나눔시간을 한달에 한번 zoom으로 모일 것입니다. 매월 둘째주 목요일 저녁 시간을 비워주시고 훈련에 온라인으로 참여해 주세요. (추후 공지할 예정)

+ 매일 새벽기도회에 참여하여 선포되는 말씀으로 은혜를 누리십시오. 홈페이지 말씀과 찬양 메뉴 - 새벽기도회 설교를 집에서 듣고 하루를 시작하실 수 있습니다. 

+ 그 달의 성경읽기표에 체크하거나 데스크탑용 교회 달력에 읽었음을 표시하여 연말에 제출하시는 분들에게 소정의 기념품을 드립니다.

+ 매월 첫째 토요일은 그 달의 암송구절이 있습니다. 일년 12구절을 다 암송하시는 분들은 심사하여 더 특별한 상품을 드릴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