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직자 선출을 위해 함께 기도해 주세요

오는 3월15일 오후 1시45분에 본당에서 새로운 임직자 선출을 위한 임시공동의회가 열립니다. 지난 연말 당회에서 당회원들이 기도하는 가운데 투표하여 임직자 후보를 정하였는데 피추천자들 중 후보 수락 여부를 알려주신 분들의 명단이 이제 공개되었습니다. 최종적으로 후보로 수락하신 분들의 숫자는 장로 후보 3명, 안수집사 후보 7명, 그리고 권사 후보 12명입니다. 그리고 EM에서 4명이 후보로 올라오게 됩니다. 추천이 되신 많은 분들께서 기도하는 가운데 여러 개인적인 이유로 사양을 하셨습니다. 교회로서는 아쉽지만 이 모든 과정 또한 하나님의 인도하심이라 생각하며 사양하신 분들도 하나님께 응답을 받고 내린 결정이라고 믿습니다. 그동안 함께 기도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몇 가지 사항에 대해 성도님들께 보고 드리면서 기도 부탁을 드립니다.

먼저는, 장로 후보에 대한 보고입니다. 원래 계획은 한어권 중 세 분, 그리고 영어권 중 한 분의 후보를 공동의회에 올리기 위해서 한어권에서는 배수공천 내규에 따라 여섯 분을 올려야 하는 것이 맞지만 그렇게 되지 못했습니다. 당회는 장로후보 추천 관련 투표를 당회 내에서 세 번까지 하기로 정하고 기도하며 시행하였는데 결국은 당회원 3분의 2 이상의 추천을 받은 분이 3회 투표 가운데 3명만 나오게 되었습니다. 그리하여 배수로 올리지 못하게 되었음을 성도님들께 보고 드립니다. 영어권 회중에서는 지난 번 선거 과정처럼 한 명의 후보자가 영어회중의 투표를 통해 3분의 2 이상의 지지를 받게 되면 오는 3월 공동의회에 후보로 올라오게 됩니다. 영어권의 후보자는 James Choi 현 안수집사님입니다. 이를 위한 영어권 회중의 투표가 오늘 있사오니 기도해 주십시오. 이러한 과정을 거쳐 최종 4명의 장로 후보가 3월 임시 공동의회 투표에서 유효표 3분의 2 이상의 지지를 받게 되면 6개월 동안 훈련을 받고 가을에 시무장로로 임직을 받게 될 것입니다.

두번째로 안수집사 후보와 권사 후보는 한어권에서 각각 일곱 분, 그리고 열두 분이 후보가 되셨습니다. 본래 안수집사 후보 10명, 권사 후보 15명을 기대하면서 당회가 추천을 하였으나 그리 되지 못했습니다. 조금은 아쉬운 마음이며 여러 여건 속에서 헌신하기로 결단하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감사한 것은 영어 회중 가운데 3명의 안수집사 후보를 선출한다고 하니 이분들을 축복하며 임시 공동의회에서 역시 지지를 받게 되시면 좋겠습니다. 이상 총 26명의 임직자 후보들이 앞으로 우리 교회의 EM과 KM 사역의 기둥과 같은 역할을 감당하며 우리 모두가 한 교회로서 서로 협력해 나가는 멋진 발걸음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주보에 실린 명단을 보시면서 기도로 함께 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